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플러스 사이즈 패션

빅사이즈, 플러스 사이즈 여성 의류 쇼핑몰 '아소스','ASOS' 한국직배송 되는 영국 쇼핑몰.

by 봉봉나라 2021. 10. 23.

안녕하세요. 봉봉나라 주민분들

오랜만에 왔어요!!

 

제가 오래전 부터 생각하고 있었던 

플러스 사이즈 의류 쇼핑몰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한국에서 마음에 드는 플러스 사이즈 옷 사려면 정말 힘들어요.

유명한 공구우먼, 제이스타일, 리치무드같은 플러스 사이즈 전문 쇼핑몰같은 곳에서만

비싸게!!! 주고 살 수 밖에 없고

하늘하늘, 여리여리한 원피스나 정말 기본적인 스타일의 옷들 만 팔더라고요.

저는 힙! 해보이는 스타일 좋아하는데 ㅋㅋㅋ ㅜㅜㅜ

 

그래서 플러스 사이즈 옷을 파는 다양한 브랜드 옷, 악세사리, 신발을 파는 

이 곳 ASOS를 몇년 전 입문하여 여태까지도 잘 쓰고 있습니다.

 

우선 ASOS어플 까시면 바로 구경할 수 있어요.

 

화폐는 영국 파운드로 하셔야 이중환전이 안돼서 수수료가 덜 나와요!!

요즘 파운드가 많이 올라서 안산지 꽤 됐네요...

 

 

 

 

 

  플러스 사이즈 옷 보시려면 PLUS & CURVE SIZE로 !!!

 

 

 

 

 

 

또 발볼 넓으신 분들!!!!

운동화는 그나마 아디다스나 반스 등 발볼넓은 사람들도 신는 신발이 많은데

로퍼, 부츠나 구두는 정말정말 사기 힘들거든요.... ㅠㅠㅠ

특히 나이키 진짜 왤케 발볼 좁게 나오냐.....

 

근데 아소스에는 발볼이 넓은  와이드핏(WIDE FIT) 신발 종류가 진짜 많아요.

요즘 기본템으로 다들 가지고 있는 롱부츠, 싸이하이부츠......등등!! 발볼, 종아리 넓은 버전 다 팔고

가격도 괜찮아요!!

SHOES로 들어가서 맨밑에 WIDE FIT 가시고!!!!

 

이쁘죠 이쁘죠~~~~~~~~!!!

저는 한국에서 아디다스 사이즈는 250이나 255 신고 구두살때는 260,265 신는데

아소스에서 UK6이나 7을 구매하고 있어요.

 

우리 플러스 사이즈도 힙하고 예쁜 옷들 살 수 있다고요~ 수영복도 많아서 

예전에 휴양지 갈때 수영복도 구매했었어요.

 

제가 구매한 건 이거에요. 

저는 110~120사이즈를 입는데 ASOS에서 크게나온옷은 UK18~20, 작게나온옷은 UK22,24를 입어요.

 

이 수영복은 UK20으로 샀었네요.

 

벨트, 목걸이, 반지, 가방 등도 플러스 사이즈 제품도 많으니 

저는 플러스사이즈 이신분들에게 꼭꼭 추천합니다 ^ㅡ^

 

다음에도 플러스 사이즈 쇼핑몰 포스팅 할게요.

궁금하신거 있으면 꼭 댓글주세요.

돕고살자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