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써본 것들/다양한 물건 후기

엑셀런트콘실화냐~~!가격, 영양성분, 맛, 판매처 후기

by 봉봉나라 2021. 7. 24.

봉봉나라는 엑셀런트 아이스크림을 정말 사랑합니다.

어느 날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어갔는데 엑셀런트콘을 팔고 있어서 냉큼 집었더라죠,,,

영롱 영롱

가격은 1500원!! 씨유에서는 2500원에 판다고 알고 있는데 무인점포에서는 1500원에 판매 중이더라구요.

 

아이스드림에서 구매했어요! 주소는 영수증에...

 

 

 

엑셀런트 콘 실물 영접...

엑설런트 콘은 노랑포장이랑 파란포장이 반씩 섞여있더라구요.

근데저는 노랑, 파랑맛 뭐가 다른지 잘 모르겠어요...

엑설런트 덕후 친구한테 물어보니 노랑이 조금 더 진한 맛이라도 하드라구요!

 첨에 포장용기 보고 저 밑에 는 뾰족하게 왜해 놓은 거지...?? 초코만 따로 모아 놨나...? 했는데...  

 

알고보니 더 내용물이 있는건 아니구 밑에 콘 부서지지 않게 해놓은 거더라구요 ㅋㅋ

괜히 기대했다가.,..

 

 

함냐함냐함....

꼬소한 우유맛,,,

하지만 찐 네모난 엑설런트보다 훨씬 라이트하고 거품맛...? 이 었어요.

거품맛 뭔지 아세요??

네모난 엑설런트는 진한 생크림 얼린것 처럼 꽉찬 맛이었다면 엑설런트 콘은 한 10%정도 부족한 맛...?

 

그래도 과자가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초코.. 많을 줄 알았는데 쪼꼼...이더라구요...흑흑

뭐 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칼로리는 285....

당류는 20g,,, 지방 18g,,

꽤나 매콤한 영양성분이네요,,, 근데 뭐 아이스크림 먹는데 건강하려고 먹는건 아니잖아요??ㅋㅋㅋ ㅜㅜㅜ

일주일에 한개만 먹어야겠어요...

 

 

 

마지막으루!

내돈내산 엑설런트 콘!!!!! 엑설런트 먹고 싶은데 당장 네모난 엑설런트 못 살때! 먹기 좋을 거같아요

하지만 집에다 사놓고 먹는거라면..? 전 네모 엑설런트 먹을래요!!

바삭한 과자와 먹고싶다면... 제크하나에 엑설런트 올려먹으면 JMT랍니다!!!

꼭 해먹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