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구리에서 존맛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구리 디저트 카페 '무엘로'

by 봉봉나라 2021. 10. 28.

 

 

안녕하세요 봉봉나라 주민분덜!!!!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구리시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무엘로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구리는 대한민국에 있는 '시'중에 크기가 가장 작은 동네이기때문에 구리시민분들은 아시는 분들도 꽤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위치는 구리시 토평동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고 운영시간이 8시까지라서

수다떨러가는 카페보다는 디저트 먹으러 가는 곳이 맞는 것 같아요.

지역화폐 사용가능하니 10%할인받을 수 있도록 미리 충전해가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naver.me/5y4Bi8Gt

 

무엘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4.5 · 일요일 휴무,매일 11:00 - 20:00

m.place.naver.com

 

짜잔 케익말고도 스콘, 크로아상등 빵도 있어요!

항상 있는 케이크로는 얼그레이자몽, 뉴욕치즈케이크, 초코케이크, 타르트 종류들 정도 인것 같아요.

매일 인스타그램에 메뉴를 올리시니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아요.

 

https://www.instagram.com/moelleux.co.kr/

제가 제일 좋아했고 호불호가 없는 케이크는 얼그레이 자몽인것 같아요. 자몽이 통채로 많~이 들어있고

얼그레이향이 너무 향기롭고 케이크시트는 정말 부드럽고 달콤해요.

홀케이크는 4만 5천원이에요.

그런데 요즘은 2만 5천원짜리 미니케이크도 만들어 파시더라고요.

부담되신다면 미니케이크도 추천드려요!!

 

그리고 계절과일로 만드시는 복숭아생크림케이크!

계절마다 계절과일을 이용해서 생크림 케이크를 만드시는데 9월에 주문해먹은 복숭아생크림 케이크에요.

정말 달콤하고 부드럽고

엄마아빠도 좋아하면 진짜 맛있는거 인거 아시죠...?

너무 칭찬하니까 뭔가 민망하네요....

그래서 써보는 단점이라면, 음료종류가 다양하지않고, 매장이 좁다는거? 크림이 너무 부드러워서 케이크 고정이 잘 안된다는 것?

하지만 맛있다!!!!!!!는 장점이 너무 크기 때문에 저는 자주 가고있어요.

 

 

그리고 요즘 저의 최애 케이크!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에요.

친구 생일을 맞아 주문했는데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블루베리가 거의 100개는 들어갔을 것 같은 케이크에요.

가격이 비싼만큼 맛있는것 같아요.

톡톡씹히는 블루베리랑 부드러움 케이크시트 정말 짱짱이에요...

조각으로라도 한번 드셔보세요.

 

PS.장자못 공원과도 가까우니 산책후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이번에 장자못공원에서 경기정원문화박람회도 했거든요.

볼게 은근 많은 넓은 공원입니다.

강아지 놀이터도 있어요.

 

 

그럼 다음포스팅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