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다이어터들 건면 러버들 모여!!!!!!!!!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존맛탱JMT!! + 영양성분, 짜파게티와 비교..

by 봉봉나라 2021. 11. 2.

안녕하세요. 봉봉나라 주민 여러분

오늘은 제가 먹어본 맛있는 건면 짜장면을 가져왔어요.

 

처음에는 체중 감량을 목적으로 건면라면들을 많이 먹어봤는데

이제는 유탕면보다 건면이 훨씬 쫄깃하고 부담이 없어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하지만 이런 저에게도... 가끔 끌리는 라면이 있는데요

그거슨 바로 짜파게티!!!!!!!!!

느끼한게 땡길때 계란후라이에 짜파게티가 그렇게 먹고싶더라고요...

그런데 짜파게티 영양성분...!!

너무 사악...^^610칼로리라뇨....

 

 

그래서 사와본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

 

 

맛있어 보이는 디자인....

고추기름 안들어간 버전도 있는데 고추기름 들어간게 칼로리가 더 적더라고요?

그래서 고추기름으로 픽!!!

매운게 더 맛나다고~

 

 

 

 

 

칼로리도 435!! 괜찮지 않나요?

 

 

 

맛있게 끼리보겠습니다!!!!!!!

 

구성품은 건더기 스프, 짜장스프, 고추풍미유! 이렇게 있어요.

 

 

 

건더기와 면을 넣고 5분정도 끓여준 후!

물을 숟가락으로 다섯숟갈 남겨주세요!!

 

 

 

 

 

 

그리고 저는 쎈불에서 고추풍미유랑 짜장스프를 넣어주시고 빠르게 휘적휘적해주시면!!!!!!!!!!!

 

 

이때 중요한거 계란후라이 해주셔야죠,...^^

짜자잔!!!!!!!!!

면이 칼국수 면마냥 넓적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너무 개운하고 맛있는 로스팅짜장면 고추기름 완성!!!!!!!!

 

저는 불닭매워서 못먹고 마라탕은 매운맛 잘먹는 이상한 입맛의 소유자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마라탕은 매운게 금방 날아가서 괜찮고 불닭은 오랫동안 고통스러워서 그런것 같아요)

 

맵지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 초딩들은 불닭도 잘먹던데....

매운거 좀 먹는다하시면 맵다기보다는 매콤하다고 느끼실거같아요!!!

 

건면러버들 짜파게티말고 로스팅짜장 진짜 추천합니다.

짜왕건면은 너무 비싸더라고요

이건 신제품이라 그런지 마트에서도 3천원대에 세일 중이에요!!

 

건면러버들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