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구리 수택동 비에뜨 반미, 다이어터 식사, 간식으로 딱이에요!!! 닭가슴살 스파이시반미, 불고기 반미, 야채반미.

by 봉봉나라 2021. 11. 4.

안뇽하세요. 봉봉나라 주민분덜.

다이어터인 봉봉이가 샌드위치를 먹고싶어서 배달특급으로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비에뜨 반미에서 배달 시켜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리뷰해봅니다!

 

위치는 요기에요!

저는 배달특급으로 시켜먹었는데 

배달특급 어플에서 배달비를 할인해주고 

경기지역화폐인 구리사랑카드 사용이 가능해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안쓰고 계신 경기도민들! 꼭 다운 받아서 써보세요.

할인도 엄청 많이하고 재난지원금이 다 사용가능해요.

또 할인이 되더라도 세금으로 차감이 되기 때문에

사장님들한테 부담이 안가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닭가슴살 스파이시반미

불고기 반미

야채반미를  시켰어요.

 

 

닭가슴살 스파이시반미!

 

저의 최애 반미에요.

비에뜨 반미는 겉바속촉한 쌀반미와 위에 올라간 오이와 토마토가 포인트 인것 같아요.

빵에 달달한 마요소스가 발려져있고 야채, 닭가슴살이 올라가있어요...

영양성분도 좋고 진짜 존맛탱 다이어트중에 샌드위치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칼로리는 445칼로리! 식사로 아주 괜찮죠.

 

불고기 반미!

 

우리 엄마가 진짜 진짜 좋아하는 불고기 반미~~

매콤한 무채가 안에 있는게 포인트에요. 불고기는 달달하고 훈연향이 나서 정말 맛있어요.

고수나 토핑은 추가로 넣을 수 있는 것도 아시죠?

칼로리는 392칼로리!!

 

마지막으로 야채반미!

야채만 들어있는 반미에요.

빵에 마요소스와 무채, 야채가 들어있어요.

제가 거의다 먹고 찍은 거에요...^^

칼로리는 326칼로리!!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있는 비에뜨 반미 추천합니다!!

PS. 곱창 반미도 엄청 맛있다는데.... 다이어터로서 양심때문에 못먹어봤어요.... 드셔보신분 댓글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