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맛집

구리 중식당 맛집 지아(JIA) 너 좀,,,, 맛있다...?

by 봉봉나라 2021. 10. 30.

안녕하세요 봉봉나라님덜 요즘 저 성실하죠...?

이제는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가 좀 더 편한거 같아요.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구리 중식당 지아 갔다온거 리뷰하려해요!

 

구리시에는 맛있는 중식당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배달 중국음식점은 많은데, 가서 먹는 중식당은

제가 알기로는 도화 정도밖에 없었어요.

친구가 지아를 가보고 싶다고 해서 이번에 다녀와봤는데,

임미숙, 김학래부부의 화환을 보니 올림픽공원앞에 있는 차이나린찐 주방에서 쉐프하시던 분이 나와서 차린거더라구요!

 

위치는 밀알마트 앞에 있어요.

뭔가 되게 협찬사진 처럼 나왔는데...^^ 

저 협찬받을 만한 투데이도 안나오는거 아시져....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찍은 거에요.....

식물도 많고 친절하시고 깨끗해서 좋더라고요.

가끔 중식당 가보면 식탁 끈적끈적할때 있잖아요...

그때 진짜 찝찝한데 정말 깔끔했습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볶음짬뽕 한개(2인분)18,000원, 크림새우 8조각 (21,000원)을 시켰어요.

아니이거... 짜사이 너무 맛있어요.............

진짜...............................

이거 3그릇먹었어요.

꼬들꼬들 매콤 새콤짭짤

 

그리고 요리가 나왔어요~~~~~~~~~~

새우가........완전 통실......................

그리고 저위에 호두가 쫌 맛있어요............

호두가 바삭하고 달달하고.....인정이에요....

 

짜장드시면 칠리새우드시고

짬뽕드시면 크림새우드세요...

아니근데 탕수육도 맛있대요.... 아직안먹어봤어요...

 

 

그리고 볶음짬뽕 소리질러~~~~~~~~~~

아니 진짜 야채도 많고,,, 해물도 냉동아닌 너낌,,,, 뭔지 아시죠,,,,

그리고 양을 많이 주셨는지 원래 그렇게 주시는건지 양이 지인짜 많아서

남겼어요...ㅠㅠ

 

 

제가 요즘은 다이어트 중이라 중식당은 못가는데 치팅데이에 꼭 가고싶어요...

구리에 중식당 갈 곳이 없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만족하실것 같아요.

 

3시에서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니 꼭 피해서 가세요.

또 포장, 배달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흐흐 다음포스팅에 더 맛있는 곳을 찾아오겠습니다.